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대전 맛집, [띠울석갈비] 테크노점 리뷰


할아버지 생신을 맞이하여, 대전에 있는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띠울石갈비].



검색해보니까 이 음식점, 대전에 꽤 여러개 있더라구요. 대전은 석갈비가 유명한가 봅니다.



이번에도 역시 예약을 하고가서 미리 상차림도 되있고, 음식도 빨리나왔네요 :)



가격표입니다. 돼지갈비 영양돌솥밥정식을 먹고싶었지만 점심이 지나버려서....

할 수 없이 돼지석갈비 시켜먹었네요:P


밑반찬들도 꽤 다양했는데요, 그중에서 '잡채'와 '양념게장'이 제일 맘에들었습니다.

 잡채는 살짝 짠 것 같기도...?


드디어 나온 '돼지석갈비'!!

 미리 구워져 石판위에 올려져 나와 기다림없이 바로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그냥 먹으면 살짝 짠거같기도한데, 다른 반찬들이랑 같이먹으면 그런건 상관없었어요.

오히려 먹다가 모자라서 더 추가시켜 먹었답니다 :)



다먹고 나오는길에 처음보는 신기한 사탕 뽑기(?) 발견했네요, 안그래도 어제가 화이트데이였는데 ㅋㅋㅋ.

한번 뽑아보고 싶었지만 잔돈이 없는관계로 fail...



그렇게 할아버지 할머니 댁에다가 모셔드리고 올라오는데 차가 꽤 막혔어요. 

덕분에 도착하니 12넘어서 '하루에 포스팅 하나!' 라는 약속이 살짝 어긋나 버렸지만...

그래도 할아버지 할머니 오랜만에 뵈니 기분이 좋습니다~

 할아버지 생친축하드리고, 오래오래 만수무강하세요♥ 2015.3.15일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