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신.규.개.장 [수유 한우천국] 리뷰!




오늘은 어머니 생신을 맞아 다녀온, 수유 [한우천국]을 리뷰하겠습니다!



여기는 양념장부터 신기하게 초록(?)빛을 띄었습니다.

아마 '고추냉이'가 들어간 듯 냄세와 맛 이였습니다.



가게 안에 정육점(?)이 있어, 이렇게 바로 고기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불판위에 올라가자 마자 그 멋을 뽐내는 고기님.+_+


그럼 고기가 다 익을때까지 잠시 다른 메뉴를 둘러볼까요?



우선 '육사시미' 입니다.

생고기를 얇게 잘라낸 것 만큼, 그냥 먹는것보단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꿀맛!존맛!



그리고 다음은 대망의 '육회' 입니다. 

양념이 확실하게 배인게 눈에 확 보이나요?



크... 역시 '육회'는 '배'랑 싸먹어야 제맛이죠 ㅋㅋㅋ.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메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러는 동안 고기가 거의 다 익어가네요? :)



역시 실망시키지 않습니다...:P

고기를 먹다보면 조금 질길 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아까 양념장과 함께 싸먹으면 부드러워지는건 물론이고 맛도 두배!! 랍니다~.



ㅋㅋㅋ 아직 고기만으로는 배가안차서...

공기밥+된장국으로 아직 부족한 배를 마저 채웁니다!



그리고 역시 마무리는 '물냉면'!


오늘 아주 쓰리콤보로 배터지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처음가봤는데 첫인상이 좋네요 여기 :)


오늘도 역시 마무리는 메뉴판...ㅋㅋ

(세장의 사진을 합성한거라 어색해도 이해부탁합니다.)


그리고, 엄마 말로는 창피해서 못했는데 많이많이 사랑하고 앞으로 건강하게 곁에서 지켜드릴게요 생신 축하드려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