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하스스톤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


하스스톤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이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이전부터 새로운 모험모드가 나온다, 신규 디자인 유출 등등... 

추측성 글들을 보기는 했지만 실제로 나오니 새롭네요!



아래는 함께 공개된 '검은바위 산'모드 트레일러 시네마틱 영상입니다.



매번 느끼지만 블리자드가 '여관주인' 성우를 참 잘뽑은거같아요 ㅋㅋㅋ 

들어도들어도 맘에드는 목소리:)



하스스톤은 매번 확장팩을 업데이트 하면서 게임판도 추가시켜 주더라구요, 블리자드 센스쟁이bb

이번에는 또 어떤 숨겨진 요소가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ㅋㅋ



홈페이지에 벌써 사전구매 안내가 떳네요, 가격은 '낙스라마스' 때와 같은 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다만, ''낙스라마스'때와 다른점이있다면 사전구매시 아래보이는 카드튓면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스스톤은 정말 카드뒷면 하나하나가 다 갖고싶을정도로 이뻐요....아주....ㅋㅋ



그 외에도 3월시즌 20등급이상을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뒷면과, 

'검은바위 산' 영웅모드 클리어시 얻을 수 있는 뒷면도 함께 공개됬네요.



이것은 '낙스라마스' 영웅모드 클리어시 주어지는 뒷면인데... 

이거 얻을려고 몇날며칠을 하스스톤에만 매달려있었다는 ㅡㅡ. 

그래도 다른 뒷면보다 더 이쁜 것 같아 아직까지도 이것만 사용하고있답니다 ㅋㅋ.




여기서 잠깐!


이번업데이트를 통해서 수십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 될 예정인데요,

우선 공개된 새로운 카드들 부터 살펴볼까요?


굶주린 용(용족)  4코 5/6 공용/일반/하수인

: 전투의함성-무작위로 선택된 비용 1짜리 하수인 하나를 상대편에게 소환해 줍니다.


이번업데이트에는 '용족' 카드들이 대거 추가될 거 같은기분이 벌써부터 드네요.

'낙스라마스'때의 '춤추는 검'과 같은 컨셉인거 같습니다.


검은무쇠 잠복자 5코 4/3 도적/희귀/하수인 

: 전투의 함성-피해를 입지 않은 모든 적 하수인에게 피해를 2 줍니다.


도적에게 새로운 광역기가 되겠군요.

주문때문에 하수인이 부족한 도적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맘에드는 카드입니다.


렌드 블랙핸드 7코 8/4 공용/전설/하수인

: 전투의 함성-내 손에 용족 하수인이 있으면 전설 하수인 하나를 처치합니다.


블랙핸드가 카드로ㄷㄷ... 

'나이런사냥꾼이야'로 충분이 왠만한 전설을 견제가능한 상태에서 꼭 '핸드에 용족 하수인'이라는 조건을 걸어야한 했나 싶습니다만, 그래도 두고봐야겠죠?


도끼 투척수 4코 2/5 전사/일반/하수인

: 이 하수인이 피해를 입을 때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2 줍니다.


여러명 복사해서 '소용돌이'나 '날뛰는 톱날'쓰면..... 새로운 원킬 콤보 나왔네요 ㅋㅋㅋㅋ.


검은날개 기술병 3코 2/4 공용/일반/하수인

: 전투의 함성-내 손에 용족 하수인이 있으면 +1/+1을 얻습니다. 


3코에 조건부로 3/4 스텟이라... 더군다나 손에 카드가 2장밖에없으면 강제 용밍아웃되버리는ㅋㅋㅋㅋ. 

저라면 '나이사'를 넣겠습니다.


용암 충격 2코 주술사/희귀/마법

: 피해를 2 줍니다. 과부하된 내 마나 수정이 모두 잠금 해제됩니다.


ㄷㄷㄷㄷ 이건완전...고노움 업데이트 이후로 죽어가는 주수사에 대한 배려일까요? 과부하 해제라니....

이제 마음놓고 '대지의정령'을 쓸 수 있는날을 기대해 볼 수 있겠군요? 기대됩니다.


+주수리는 사랑입니다♥ㅋㅋㅋ


험상궃은 손님 5코 3/3 공용/희귀/하수인

: 이 하수인이 피해를 입고 생존할 때마다 다른 험상궃은 손님을 소환합니다.


이거이거 잘하면 무한양산이 가능할지도 ㅋㅋㅋㅋ. 벌써부터 사제의 만행이 눈에 아른거리는군요 +_+






자! 이렇게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헙모드인 '검은바위 산'를 알아보았습니다. 

'고블린과 노움' 업데이트로 메타가 뒤죽박죽 한 상태에서 4월 출시라니... 걱정반 기대반 이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덱들이 만들어질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검은바위 산' 모드! 과연 기계메타 속에서 용메타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지?!

하스스톤에도 벌써 3번째 추가 컨텐츠가 생기는 건데요, 업데이트가 계속 될 수록 새로워지는 하스스톤!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재밌는 하스스톤 기대하겠습니다!!






p.s 1.  '검은바위 산' 카드 설명부분에 '산(?)'이 그려져 있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센스쟁이 블리자드:P

p.s 2. PC방 이벤트를 다시 했으면 좋겠습니다만... 인터뷰 결과, 아직은 일정히 잡히지 않았다는군요 :(

p.s 3 . 하스스톤 하시는 분들! 친구 자리 남으시면 배틀태그 #3170 친추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