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하스스톤 '검은바위 산' 사전구매 이벤트


얼마전 포스팅 했던 하스스톤의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의 사전구매가 시작 되었습니다.



게임내 상점에 들어가 보면 이렇게 '검은바위 산'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가격은 총 5지구, 합 25000원 입니다.



이번에 사전구매를 하시는 분들은 모드 한정 카드 뒷면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 되는' 검은바위 산'과 참 잘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벌써 사전 구매 하신 분들도 몇몇 보이네요.




'검은바위 산'은 4월에 열린다고 하니, 약 10일간정도 사전구매가 진행 될 것 같습니다.

5개 지구를 한번에 구매하면 약 10000원 정도의 할인을 해 주는군요.

아마 현금으로 구입하실 분들은 지금 구매하시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골드로 구매하면 3500골드인데, 피시방 이벤트도 없는상태에서 3500골드이면....)




또, 이뿐만 아니라 몇몇 신규카드들이 추가로 공개되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불꽃꼬리 전사 3코 2/4 마법사/희귀/하수인

: 내 주문이 시전된 후에, 모든 적에게 2의 피해를 무작위로 나누어 입힙니다.


정신나간 폭격수 고급 버전(?)인건가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블리자드가 위니덱 위주의 메타를 바꾸기 위해 많이 노력하는 중인가 봅니다.


임프 두목(악마) 3코 2/4 흑마법사/일반/하수인

: 이 하수인은 피해를 입을 때마다 1/1 임프를 하나 소환합니다.


임프소환사 친구(?) 뻘 되는 녀석인가 보군요 ㅋㅋㅋ. 

'임프 폭발' 때문에 상당히 골치아픈데 더 복잡해 지겠는걸요 -_-;;


용혈족 마술사(용족) 4코 3/5 공용/일반/하수인

: 내가 주문의 대상으로 이 하수인을 지정할 때마다 +1/+1을 얻습니다.


사제나 성기사 같은 경우는 꽤 쓰일 것 같은 카드네요! 

모든카드는 실제로 나와봐야 알 수 있는거지만...


흉포한 심장부 사냥개(야수) 4코 4/4 사냥꾼/희귀/하수인

: 전투의 함성 - 만약 내 손에 카드가 없으면 +3/+3을 얻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장부 사냥개' 안써줘서 화난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위니 냥꾼에게 핸드 비우는건 일도아니죠!!


용의 알 1코 0/2 공용/희귀/하수인

: 이 하수인은 피해를 입을 때마다 2/1 새끼용을 소환합니다.


'검은바위 산'의 '네루비안 알' 같은 존재인건가요?

 꽤 좋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은데, 왜 마땅히 생각이 안나지...






자! 이제 어느덧 10일 안으로 다가온 하스스톤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

블리자드의 '현 메타를 완벽하게 바꿔놓을 2개의 히든카드'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더욱더 커져가는 가운데,

빨리 블리자드가 나머지 신규 카드들을 공개 해 주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