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하스스톤 '검은바위 산' 출시일 확정!



하스스톤 '검은바위 산' 4월 중에 출시된다는 소문만 가득한 가운데 

정식 출시일이 '4월 3일'로 확정되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사전구매가 가능하니, '검은바위 산' 카드뒷면'을 가지고싶다면 그전에 구입하세요!



+추가로 공개된 3장의 카드.


화산 비룡 6코 6/4 공용/일반/하수인

: 이번 턴에 죽은 하수인 하나당 비용이 (1)씩 감소합니다.


'아군 하수인'이 아닌 그냥 '하수인'이기 때문에 잘만하면 '0코스트'를 노리는 것도 어렵지 않겠네요.

무엇보다, 필드 거의 찬 상태에서 광역기쓰면 거의 무조건 '0코스트' 가능하니... 필수카드 되겠는데요?ㄷㄷ




용기병 분쇄자 6코 6/6 공용/일반/하수인

: 전투의함성 - 만약 상대편의 생명력이 15이하라면 +3/+3을 얻습니다.


체력이 15이상이 아닌 15이하, 그러면 9/9 하수인이 나가는 건데 거의 100% 킬각 수준이네요 ㅋㅋㅋㅋ.

'상대편'이라는 표현보다는 '상대 영웅'이라는 표현이 좀더 나았을 것 같은데...흠

그나저나 6코하수인이 꽤 많이나오는 느낌... 오우거 실망하겠는데요! ㅋㅋㅋ.


네파리안 9코 8/8 공용/전설/하수인

: 전투의 함성 - 무작위로 선택된 상대편 직업의 주문 카드 2장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와... 이건 제2의 로데브가 될 것 같은느낌?

9코스트라 애매하기는 하지만, 핸드도 채워주면서 스텟도 나쁘지 않아서...

상대편의 카드를 '뺏어오는 것'이 아니라 '가져오는 것' 이라는건 

상대 직업의 모든 주문카드중에서 랜덤으로 핸드에 생성되는 거겠죠?


이번에 공개된 카드들은 모두 하나같이 대단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네요ㅋㅋㅋㅋ.







출시일이 가까워지면서 점점더 많은 비밀이 들어나는 '검은바위 산' 모드!

이번에도 아직 '블리자드의 메타를 뒤바꿀 직업카드 2종'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벌써부터 엄청난 능력으로 무장한 카드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거 '검은바위 산'모드 없으면 일반게임도 못돌리는 거 아닐까 걱정되네요ㅠㅠ.


블리자드가 밸런스를 앞으로도 잘 맞춰주기를 바라면서, 다음 소식때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